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출연진 원작 OTT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11. 19. 17: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tvN 토일 드라마 / Love Your Enemy (2024)

장르 로맨틱 코미디

방송 기간 2024년 11월 23일 ~ 2024년 12월 29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채널 tvN

출연 주지훈, 정유미, 이시우, 김예원

촬영 기간 2024년 5월 ~ 

스트리밍 티빙, 디즈니 플러스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tvN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 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소개

세기의 사랑이라 일컬어지는 “로미오와 줄리엣” 두 사람이 열렬한 사랑에 빠지고 죽음에 이르기까지 걸린 시간은 일주일 남짓이었다고 한다. 세상의 쓴맛은 혀끝에도 대보지 못한 어린 나이 사랑의 황홀함만 맛보기에도 짧은 시간 그리고 죽음으로 완전히 완벽해진 사랑 대신 로미오와 줄리엣이 죽지 않았다면, 죽음 대신 오해 속 증오로 얼룩진 이별을 했다면, 그리고 18년의 세월이 흘러 적당히 지치고 바랜 보통의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났다면?

여기,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이 그렇게 다시 만났다.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집안 대대로 원수인 희대의 라이벌이자 눈만 마주치면 싸우는 트러블메이커 아무도 모르게, 있는 힘껏 사랑했던 열여덟의 여름은 식어버렸고 사랑 같은 건 이제 좀 우습고 지겨운 나이가 되어 달갑지 않은 재회를 하고 만 서른여섯의 로미오와 줄리엣.

흘러버린 세월 속에 남은 건 서로를 향한 분노와 원망뿐인 두 소꿉웬수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통하여 치졸하고 구질구질하며 유치하기 짝이 없는 그러나 동시에 세월에 지치고 세상에 꺾인 서로에게 단 하나의 구원이자 기적이 될, 당최 종잡을 수 없는 이 사랑의 행로를 함께 지켜보자.

 

 

 

반응형

ⓒ tvN

다가오는 11월 23일 토요일부터 드라마 <정년이>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입니다.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학창 시절 뜨겁게 사랑했지만, 집안끼리의 반목과 운명의 장난으로 아픈 이별을 해야 했던 두 남녀가 18년 만에 만나면서 펼쳐지는 재회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 tvN

728x90

배우 주지훈은 극중 36세로 선반건설 전무이자 독목고 이사장 석지원 역을 맡았으며, 배우 정유미 역시 극 중 36세로 창의체험부 소속 체육교사 윤지원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출연진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출연진

ⓒ tvN

석지원 (cast. 주지훈, 아역 : 홍민기) / 36세, 석반건설 전무이자 독목고 이사장

타고난 쾌남이다. 어렸을 때부터 공부도 잘했고 운동도 잘했다. 잘 놀고 잘 뛰고 잘 웃고 잘 먹었다. 남학생들 사이에서는 믿음직하고 재미있는 리더였고, 여학생들에겐 늘 선망의 대상이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윤지원에게는 달랐다. 고등학교 2학년 어느 날 기말고사가 지나고, 석지원은 내내 자신을 흔들던 감정이 무엇인지 정확히 깨달았고 둘은 열여덟의 여름을 앞두고 뜨겁게 사랑에 빠졌었다. 세상 그 누구도 모르게. 가을의 시작과 함께, 집안끼리의 반목과 운명의 장난으로 둘은 지독한 오해 속 아픈 이별을 했고 18년 후, 독목고의 이사장이 되어 윤지원과 재회한다. 그리고 평온했던 그의 일상이 윤지원으로 인해, 사정없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 tvN

윤지원 (cast. 정유미 / 아역 : 오예주) / 36세, 체육 교사. 창의체험부 소속

고등학교 시절 ‘독목고 미친개’라는, 주로 교사에게 주어지는 별명을 입학 3개월 만에 거머쥔 소녀였다. 강자에게 강하고 물정 모르는 약자에도 강하고 불의는 1초도 못 참고 편협한 정의를 혐오하며 악습과 불합리는 따지고 고쳐야 직성이 풀리는 고삐 풀린 야생마 같던. 대학 졸업 후 들어간 회사에서 동료의 성추행 문제에 총대를 메고 나섰다가 거하게 뒤통수를 맞았다. 내부고발자를 향한 차가운 시선과 오랜 소송, 믿었던 사람들에 대한 배신감에 설상가상 부모의 죽음까지 겹치며 윤지원은 바닥의 바닥까지 무너졌다. 겨우 정신을 차려 다시 공부를 하고 할아버지 윤재호가 이사장으로 있는 독목고의 체육 교사가 되면서 윤지원은 정의니, 신념이니 하는 것들을 제 안에서 완전히 지웠다. 석지원과 재회했을 때도 18년이나 지난 짧고 어렸던 연애를 가지고 치사하게 굴고 싶은 마음 따윈 없었고, 남은 감정 역시 없다고 생각했는데. 분명 그랬는데...!

 

 

 

SMALL

ⓒ tvN

배우 주지훈, 정유미 주연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11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20분, tvN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원작은 따로 없지만 로미오와 줄리엣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드라마라고 하네요. 다시 보기 서비스는 티빙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나머지는 본방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랄게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