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브웨이 주문방법 참고하세요

일상 TIP

by loyal 쩡 2020. 12. 28. 17: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이미지 ⓒ SUBWAY

써브웨이는 요즘 인기 있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뉴들이 있기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대로 야채와 소스를 넣고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써브웨이만의 장점이, 써브웨이 주문을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단점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써브웨이 주문방법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시면 써브웨이 주문방법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써브웨이 주문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UBWAY

먼저, 써브웨이에서 먹을 메뉴를 고릅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메뉴 외에도 15cm와 30cm 등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UBWAY

메뉴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써브웨이의 자세한 메뉴들은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메뉴들은 써브웨이의 클래식 메뉴들입니다. 에그 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 비엘티, 참치 모두 유명한 서브웨이 메뉴입니다.

 

 

 

ⓒ SUBWAY

메뉴를 정하셨다면 빵을 선택해주실 차례입니다. 빵의 종류는 화이트, 하티, 파마산 오레가노, 위트, 허니 오트, 플랫 등 총 여섯 가지입니다.

 

화이트 : 가장 클래식한 빵

하티 : 화이트 빵 + 옥수수가루

파마산 오레가노 : 화이트 빵 +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

위트 : 9가지 곡물로 만든 곡물빵

허니 오트 : 위트 빵 + 오트밀 가루

플랫 : 피자 도우처럼 쫀득한 빵

 

 

 

ⓒ SUBWAY

빵을 선택해주신 후에는 원할 경우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토핑 종류에는 더블업(주재료를 2배로), 베이컨 비츠, 쉬림프 더블업, 에그 마요, 오믈렛, 아보카도, 베이컨, 페퍼로니, 더블 치즈 등이 있습니다.

 

 

 

ⓒ SUBWAY

다음은 야채와 치즈, 소스를 선택해주실 차례입니다. 야채에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아보카도 등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하면 됩니다. 특별히 더 넣고 싶은 야채나 빼고 싶은 야채가 있는 경우 해당 야채만 말씀하셔도 됩니다.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스는 랜치, 마요네즈, 스위트 어니언, 허니머스터드, 스위트 칠리, 핫 칠리, 사우스웨스트 치플레, 머스터드, 홀스래디쉬, 올리브 오일, 레드와인식초, 소금, 후추, 스모크 바비큐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SUBWAY

이렇게 샌드위치 주문은 끝이 납니다. 샌드위치 외에 쿠키나 수프, 샌드위치 등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세트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SUBWAY

맛있는 메뉴를 모르겠다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여러 가지 써브웨이 레시피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주문방법이 처음이시라면, 인터넷의 레시피들을 참고하여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