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가격 종류별로 정리

일상 TIP

by loyal 쩡 2020. 12. 29. 16:1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넷플릭스는 다양한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등을 여러 가지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한 아이디를 몇 명이서 사용할 것인지와 콘텐츠를 어떤 화질로 시청할 것인지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넷플릭스 서비스를 처음 신청하시는 분이라면 넷플릭스 가격에 대해 제대로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에서는 처음 멤버십 이용을 하는 고객들에게,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이 고민되신다면 30일 무료 이용을 체험해보신 후에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30일 무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 결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바로 결제가 되는 것은 아니고, 30일 무료 이용이 종료된 후 결제됩니다.

 

30일 무료 이용을 마친 후 넷플릭스 자동결제가 되는 것이 싫으시다면,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기 전에 멤버십 자동 결제 해지를 해야 합니다.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넷플릭스 콘텐츠는 TV,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월 결제하는 멤버십 이용료 외에는 추가 요금이 전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중이기도 합니다.

 

또한 시청하던 콘텐츠를 자동으로 저장, 다음 접속 시 이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즐겨보는 콘텐츠를 저장한 후 오프라인으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가격입니다. 넷플릭스 가격은 베이식(동시접속 1명), 스텐다드(동시접속 2명), 프리미엄(동시접속 3명) 등 총 3가지로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혼자 사용한다고 해서, 무조건 베이식을 선택한다면 나중에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식 멤버십 이용 시 기본 화질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스텐다드 멤버십은 풀 HD(1080p) 화질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풀 HD(1080p) 및 UHD(4k) 화질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시접속 인원 뿐만 아니라 화질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하나의 계정을 공유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예를 들어 2-4명이서 프리미엄 멤버십 아이디를 공유하고, 월 멤버십 비용을 n/1 하여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오히려 베이식 멤버십을 이용하는 금액보다 저렴합니다.

 

 

 




베이식 스텐다드 프리미엄
월 멤버십
이용료
9,500원 12,000원 14,500원
동시접속
인원
1명 2명 4명
화질 기본 화질 풀 HD(1080p) 화질 풀 HD(1080p) 및
UHD(4k) 화질

위의 표를 봐주시면 넷플릭스 가격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가격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