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 효과 굿

일상 TIP

by loyal 쩡 2021. 3. 23.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손가락이 유독 두꺼운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면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 몇 가지를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 가장 중요한 것은 일부러 뼈 소리를 내지 않는 것입니다. 장난으로, 습관적으로 손가락 뼈를 눌러 투둑-! 하는 소리를 내시는 분들이 있는데 좋지 않은 행동입니다. 이러한 행동을 자주 해주신다면 오히려 손가락이 두꺼워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손가락 마사지를 자주 해주시면 손가락을 얇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마사지하기 전 핸드크림이나 오일을 발라주시면 더욱 부드럽게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깨끗한 수건에 따뜻한 물을 묻힌 후 손을 덮어주시면 순환이 더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스팀타월 대신 따뜻한 물에 손을 담가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손톱 관리를 해주시면 손가락이 좀 더 얇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자던, 여자던 관리 안된 손톱보다는 관리된 손톱이 손을 더 예뻐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손톱 주변 지저분한 큐티클을 제거하고, 손톱이 너무 긴 경우에는 단정하게 잘라주어 손이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손톱의 모양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도 손가락이 길어 보이거나 짧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시는 것도 효과적인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입니다. 손바닥이 바깥쪽을 향하게 하여 양 손깍지를 껴주시고, 바깥쪽으로 내밀어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피아노를 치거나 타자를 치면서 손가락을 가볍게 운동시켜 주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생각날 때마다 양 손가락을 주물러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손가락을 주물러주시는 것은 손가락을 얇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두통을 해소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손가락 마사지를 잘 못하시겠다면 손 지압기 등을 이용하여 자극을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위와 같은 노력을 해도 손가락이 얇아지지 않는다면, 손가락뿐만이 아니라 몸에 전체적으로 살이 붙었을 수 있습니다. 요즘 들어 몸이 무거워진 것 같고, 얼굴에 살이 붙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건강 목적을 위한 다이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면서 손가락도 얇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가락 뼈 자체가 두꺼운 경우에는 손가락이 얇아지는 것은 어렵습니다. 살은 어느 정도 빼는 것이 가능하지만, 뼈는 얇게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손가락이 얇고 길어야만 이쁜 것이 아닙니다. 지저분하지 않도록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손가락의 두께는 중요한 것이 아니니 스트레스받으실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