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tvn 방영 확정! 티빙 몰아보기 가능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1. 6. 16: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웹드라마 │ 8부작

오픈 2021. 07. 16

채널 TIVING

 

소개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 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제작 정보

제작사 │ 스튜디오 드래곤, 아폴론 스튜디오

제작진CP 소재현 │ 연출 소재현, 이수현 │ PD 오슬기, 김겨레 │ 작가 이영숙, 서임

 

출연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 하도권, 소희정, 손광업, 지수원, 최성재, 윤다영, 신주협, 백성철, 한소은, 강기둥, 안은진, 임원희, 이주실, 정찬 외

 

 

 

ⓒ TVING

기획의도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딱 그 나이쯤, 딱 그때쯤, 딱 나만 힘든 것 같은 그 순간.. 그 고비의 길목에서 마치 마법처럼 건네주는 마녀의 요리를 통해 치유받고 다시 삶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빛나는 삶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저 '평범이라도' 하고 싶었던 주인공 진이 그 속에서 성장하며 삶이 주는 진정한 마법의 비밀을 깨달아가는 이야기이기도 한데요.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게 있듯, 우연히 만난 '행운'이 꼭 '행복'이라는 보장이 없듯, 삶은 결국 우리 스스로의 선택이 씨줄과 날줄로 엮이며 예기치 못한 결과물을 선사하는 법이니까요.

 

 

 

ⓒ TVING

728x90

작년 티빙에서 공개된 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 tvN 채널을 통해 재방영을 확정 지었습니다. 첫 화는 어제인 1월 5일 방영되었으며 2화는 바로 오늘인 6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에요.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는 과거 유튜브를 통해 1화가 공개되었을 때도 18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높은 반응을 일으켰었는데요. 시즌 1이 마무리된 후 시즌 2를 바라는 사람들도 많았던 만큼, 이번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tvN 재편성 또한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총 8부작으로, 어제인 1월 5일부터 4주 후인 1월 27일까지 tvN 수목극으로 방영됩니다. 시간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밤 10시 30분이니 잊지 마세요~

 

 

 

ⓒ TVING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tvN 방영이 되는 중에도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티빙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언제든지 1~8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정주행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1·2화를 보고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버리신 분들은 티빙을 통해 시청해주세요. 

 

하지만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빙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니 이 부분도 참고 바랍니다. 티빙 서비스 첫 가입 시 한 달 무료 혜택도 주니, 한 달 동안 이용해 보신 후 추가 이용에 대해서는 천천히 생각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 TVING

드라마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는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소설은 구상희 작가님의 작품으로,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었다고 합니다. 대상을 수상했던 만큼 작품성은 입증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상 드라마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