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니 효능 부작용

건강 TIP

by loyal 쩡 2020. 5. 21. 15: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텔레비전을 봐도 인터넷을 봐도 요즘 노니가 참 핫한 것 같아요 ~~ 처음에는 별 관심 없었는데, 여기저기 자꾸 보이니 노니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노니를 검색해봤는데, 비주얼이 왜 이러죠 ㅠㅠ 솔직히 징그러운.. 건강식품 형태로 된 노니만 봐서 몰랐거든요.

 

하지만 노니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더니 생각보다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노니 건강식품 챙겨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노니 효능 부작용에 대해 제대로 알고 섭취하시면 더 좋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제가 노니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노니 효능 중에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은 면역력 강화입니다. 평소 자신을 면역력이 부족하다고 판단했다면, 노니를 챙겨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노니는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릴 만큼 긍정적인 효능들이 많기도 한데요. 최근 여러 가지 효능들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알고 나니 저도 노니 건강식품을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또한, 노니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 칼륨, 마그네슘, 철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ㅎㅎ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자주 뒤집어지는데.. 저도 노니의 힘을 빌려볼까요? ;_;

 

뿐만 아니라 노니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적은 양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적합하대요. 실제로 유명한 셀럽들이 체중 감소를 위해 노니를 챙겨 먹는다고!

 

 

 

 

 

당뇨가 있으신 분들도 노니를 챙겨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니를 섭취하게 되면 몸속 베타세포의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에 혈당을 조절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 몸에는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는 진탄 산화효소라는 성분이 있는데, 노니가 바로 이 진탄 산화효소를 없애주는 역할을 하여 통풍에 의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 노니 효능 엄청나죠?

 

 

 

 

 

노니 효능, 마지막으로 항암 효과예요. 시대가 발달하는 건 좋지만, 시대가 발달하면서 매우 다양한 질병들과 암들이 발생하고 있는 요즘.. ㅠㅠ

 

노니에는 세로토닌과 담나 칸탈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현대인들의 암 예방과 개선이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노니 부작용이에요. 이렇게 노니 효능이 많은데, 부작용이라니.. 궁금하시죠?

 

노니 효능이 어마어마한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노니를 과다 섭취하게 될 경우 복통이 유발될 수 있고 설사로 인해 고생하게 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신장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노니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니, 아무리 좋은 노니라도 섭취 전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체크해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노니 효능 부작용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건강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토피 좋은 음식  (0) 2020.05.22
디톡스 효과 어마어마하네  (0) 2020.05.21
보양식 종류 여름이니까  (0) 2020.05.20
감기약 먹고 술 안돼요  (0) 2020.05.20
타우린 많은 음식 이것  (0) 2020.05.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