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톡스 효과 어마어마하네

건강 TIP

by loyal 쩡 2020. 5. 21. 16: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요즘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만 있었더니 몸이 무거워진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내일부터 디톡스 다이어트를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디톡스 다이어트 말로만 많이 들어봤지, 사실 디톡스 효과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이번에 알아보니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저처럼 요즘 들어 몸이 무거워지신 분들, 지금부터 디톡스 효과 함께 살펴보시고 다이어트 함께 시작합시다!

 

 

 

 

 

혹시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계세요? 뱃살을 빼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작 전, 디톡스를 해주시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뱃살이 찌는 이유는 여러 가지이지만, 장 내 유해 세균이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디톡스가 바로 이 유해 세균을 잡아준다고~

 

 

 

 

 

원래 디톡스는 환자들에게 축적된 독소를 배출해주고, 장 청소를 해주기 위해 쓰였던 방법이래요. 하지만 현대에서는 많은 일반인들이 건강을 위해 실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디톡스 주스는 재료 자체가 건강에 좋은 식품들이죠? 때문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고 피부 건강에도 좋습니다. 

 

재료에 따라 맛이 별로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맛이 좋은 과일을 첨가하여 만드신다면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디톡스는 우리 몸의 붓기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소화 기능을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어 기초대사량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초대사량 높이는 거에 관심이 많은데, 저는 당장 해야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디톡스 효과에 대해 알아봤으니, 디톡스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좋은 점만 보고 섣불리 시작했다가는 부작용 때문에 고생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

 

대부분의 디톡스 주스는 과일로 만들어지죠? 과일은 본래의 형태로 먹으면 괜찮지만, 주스의 형태로 만들게 되면 섬유질이 제거된다고 합니다.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이 심장에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소화 기능을 개선해주기도 하고요. 그러니 섬유질 섭취가 신경 쓰이신다면, 디톡스 주스와 함께 과일도 섭취해주세요!

 

또한, 디톡스 주스는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평소 신장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디톡스를 실행해주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디톡스 효과는 정말 많지만, 효과를 본 상태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도 필수입니다. 단기간 동안 하는 다이어트인 대신, 관리를 잘못했다가는 요요현상이 오기 쉽다고 하네요 ㅠㅠ

 

 

 

 

 

지금까지 디톡스 효과, 디톡스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부작용까지 알고 나니 약간 고민이 되지만, 장점이 너무나도 많기에 저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대신에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

 

디톡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들도 저처럼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도하셔서 좋은 효과만 누리시기 바랄게요. 열심히 했는데 효과가 없다면 너무 속상할 테니까요!

 

 

 

 

 

728x90
반응형
LIST

'건강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민 C 하루 권장량 중요  (0) 2020.05.22
아토피 좋은 음식  (0) 2020.05.22
노니 효능 부작용  (0) 2020.05.21
보양식 종류 여름이니까  (0) 2020.05.20
감기약 먹고 술 안돼요  (0) 2020.05.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