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 박결 불륜설 사실 아님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10. 7. 17: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박결 프로골퍼 선수와 가수 비가 불륜설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어제인 6일 오전에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기혼 남성 연예인과 여성 프로골퍼가 불륜관계라는 루머가 떠돌기 시작했는데요. 해당 루머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남자 연예인은 가수 비와 배우 조정석, 여성 프로골퍼는 박결 프로골퍼 선수라고 지목된 것입니다. 이어서 비와 조정석, 그리고 박결은 자신이 아니라며 부인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728x90

 

박결 프로골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어이가 없다며 불쾌함을 표했습니다. (가수 비는) 몇 년 전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전부이고 전화번호도 없으며, (자신이 김태희와) 닮지도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겼다는 글을 남긴 것인데요. 1996년 생인 프로골퍼 박결은 팬들 사이에서 김태희 닮은꼴로 유명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 박결 프로골퍼 SNS 글 전문 ]

어이가없다...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기다니..

 

 

반응형

 

한편 가수 비와 배우 조정석 역시 해당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내고,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소문은 한 잡지사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은 출중한 실력과 다정다감한 성격, 가정적인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톱스타 2인이 여자 골프선수와 열애 중이라는 내용이었는데요. 연기와 노래, 춤 실력을 겸비한 톱스타 A씨가 지인 모임에서 골프선수 B를 소개받아 열애중이며, 그의 아내인 C씨도 이를 알고 있다는 것. 게다가 다른 톱스타 D씨도 아내가 있지만 골프선수 E씨와 열애중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SMALL

 

해당 내용이 알려지면서 많은 연예인들이 거론되었지만, 연기와 노래 그리고 춤까지 실력이 되는 남자 연예인이 흔치 않기 때문에 가수 비와 배우 조정석이 지목된 것입니다. 가수 비는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도 해왔고, 조정석 역시 배우이지만 노래도 잘하는 뮤지컬 스타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김태희 닮은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결 프로골퍼가 거론되기 시작했고, 자극적인 루머인 만큼 사실 관계과 상관없이 급속도로 확산되었습니다.

 

하지만 거론된 세 사람은 모두 소문의 당사자가 아니라는 것이 결론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루머 확산으로 인해 상처만 받은 피해자만 생겨난 것이죠. 비 소속사 써브 라임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 하지만 어제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며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입장을 표명한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해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았다'며 루머를 일축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