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타스캔들 정보 남해이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1. 16. 17: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일타 스캔들

드라마 / 15세 이상

장르 로맨틱 코미디, 휴먼, 스릴러

편성 tvN  

방송 시간 (토, 일) 오후 9:10

방송 기간 2023.01.14 ~ 2023.03.05 (예정)

출연 전도연, 정경호

소개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 tvN

728x90

일타스캔들?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녹은로 학원가, 그 별세계에서 별이 된 일등 스타 강사와 그 별세계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여사장의 아찔하고, 적나라한데, 따듯하고,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 무한경쟁 입시지옥의 현실을 배경으로 한, 그러나 결국 사랑이야기, 그리고 결국 사람이야기.

 

밥도 못 먹고 잠도 못자며 치열하게 자리를 지키는 우리의 일타강사 남주도. 조롱해 마지않던 사교육 뒷바라지에 뛰어든 우리의 반찬가게 사장 여주도. 이 입시 지옥의 압박 속에서도 우정을 나누고, 사랑을 싹 틔우는 우리의 아이들도. 어찌 보면 인생사의, 대한민국 입시 잔혹사의, 웃픈 단면이 아니던가.

 

 

 

ⓒ tvN

tvN의 새로운 토일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첫 방영을 하였습니다. 일타 스캔들은 입시 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을 담은 드라마인데요. 배우 전도연이 <프라하의 연인> 이후, 17년 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복귀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관심이 더 많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 tvN

반응형

드라마 일타스캔들 다시 보기는 티빙, 넷플릭스를 통해 가능한데요. 안타깝게도 웨이브, 왓챠 등에서는 일타 스캔들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요일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입니다. 

 

 

 

ⓒ tvN

SMALL

남행선 (전도연)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 #외강내강

#공부는 다음 생에 #풍자와 해학 좋아함 나름 유머감각 탑재했다고 생각

 

어린 해이와 몸이 불편한 남동생을 돌보느라 국가대표로까지 활약했던 핸드볼 선수 커리어를 포기해야 했을 때, 고비마다 주저않아 울 여유가 없었다. 그런데 요즘 반성의 시간을 갖고 있다. 사교육의 메카에서 반찬가게를 열고, 과열된 시장과, 식보다 학이 중한 엄마들 치맛바람 덕에 밥 벌어먹긴 했지만 그런 이 동네 풍격이 요상하고 한심스러워 개그를 쳐댔다. 학원 하나 안 다니고도 공부를 잘만하는 딸 해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느 날, 딸이 '일타강사 강의 하나만 들으면 안 되냐'는 부탁을 해온다.

 

 

 

ⓒ tvN

최치열 (정경호)

수학 일타강사

 

#열혈이 컨셉 #속 빈 강정 보호본능 자극형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그러나 배고픈 일타강사

 

40만 명에 육발하는 학원강사 중, 1등 스타가 되기 위해선 1등 실력과 1등 노력, 더해 1등 캐릭터가 필요한 법. 악으로 깡으로 연구한 끝에, 롱다리를 쭉 뻗는 발차기를 시그니처로 하는 지금의 최치열강을 탄생시켰다. 하지만, 높이 있는 만큼 위태로은 자리.. 수십건의 송사와 수백개의 루머, 수만개의 댓글.. 유쾌하고 열정적인 일타강사 최치열강은 치열의 가면이 됐다. 빡빡한 시간표에 끼니 거르기를 밥 먹듯 하나 보니 섭식장애를 달고 산다. 그렇게 가진 게 많아 보이나 뭔가 휑한 삶을 사는 치열에게 강백호같은 강적이 나타난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