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지컬100 출연진 공개일 몇부작 상금 참가자 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1. 25. 17: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ILX

 NETFILX  피지컬 : 100 

오픈 2023.01.24

채널 넷플릭스

회차 9부작

공개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시청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소개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 NETFILX

728x90
회차 부재 줄거리 러닝 타임
1 서열 경쟁자들의 몸을 뜬 석고 토르소로 가득한 방. 그곳에 100인의
참가자가 차례로 입장한다. 곧이어 첫 번째 과제가 소개된다.
53분
2 뺏기면 죽는다 참가자들의 기본 능력치를 시험해보는 사전 퀘스트.
다음라운드에서는 두명씩 짝을 이뤄 대결하는 일대일 매치가
이어지고, 패하는 사람은 모두 집에 돌아가야 하는데.
63분

넷플릭스 <피지컬:100>에는 전, 현직 운동선수와 운동 유튜버, 전직 군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출연하였는데요. 잘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가 하면 추성훈, 에어전트 H, 윤성빈, 양학선, 차현승 등 이미 얼굴이 널리 알려진 출연자들도 다수 출연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죠.

 

 

 

ⓒ NETFILX

1화에서는 홀수가 적힌 자리에 선 플레이어와 짝수가 적힌 자리에 선 플레이어 두 개의 조로 나누어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숫자가 적혀있는 자리에 서서 구조물에 매달린 후, 구조물에 매달린 상태로 버티는 방식입니다. (사전 퀘스트)

 

구조물에 매달리지 못하고 물 위로 떨어지는 참가자는 낮은 순위를 부여받게 됩니다. 최후의 1인이 나올 때까지 구조물에 매달려 버텨야 하고, 최후의 1인에게는 생존에 유리한 베네핏이 주어집니다. 최종 순위는 조에 상관없이 개인이 버틴 시간을 기준으로 1위부터 100위까지입니다.

 

 

 

ⓒ NAVER / 피지컬100 등장인물

반응형

정식 첫 번째 게임은 1:1 데스매치였는데요. 플레이어들은 자신에게 매칭된 상태와 1:1 대결을 진행하고, 제한시간 3분이 끝나는 순간 공을 가진 한 사람만 생존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 승부가 나지 않은 경우에는 시간이 1분 연장됩니다. 

 

이때 사전 퀘스트 1위부터 원하는 상대와 경기장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졌고, 상대를 타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만약 타격하게 될 경우에는 경기가 중단되고 공 소유권이 상대에게 넘어가도록 했습니다.

 

 

 

ⓒ NAVER / 피지컬100 등장인물

SMALL

넷플릭스 피지컬 100은 위에서 소개해드렸듯 가장 강력하고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경쟁하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경쟁과정에서 폭력적인 상황이 있긴 하지만 게임의 일부로 볼 수 있으며, 비속어가 등장하지만 지속적이지는 않고, 욕설이 등장하지만 경쟁 과정에서 혼잣말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폭력성과 대사 항목이 12세 이상의 사람이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통해 수용 가능하므로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 NAVER / 피지컬100 등장인물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