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인테리어 TIP

by loyal 쩡 2020. 7. 24. 17: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가 취미이신 분들 있나요? 저는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그런지, 시간이 날 때마다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하다 보니 새삼 이 세상에 예쁜 집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ㅠㅠ 부럽기도 하고 힐링도 되더라고요. 아래는 제가 거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하면서 모아본 집들이예요. 여러분들도 함께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인테리어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밝은 느낌을 주지요. 화이트 톤의 벽지에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를 선택해주었더니 더 넓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취향에 따라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포인트가 될만한 러그나 조명을 이용해주시면 자기만의 개성도 얼마든지 살리실 수 있어요. 

 

 

 

 우드톤의 차분한 인테리어 

편히 쉬며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을 것 같은 우드 인테리어입니다. 우드의 톤에 따라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드 인테리어를 해주실 분들은 인테리어 전 색상 선택에 있어서도 충분한 고민을 해주실 필요가 있어요. 위의 이미지와 같이 책과도 매우 잘 어울리기 때문에, 평소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인테리어입니다.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나는 좀 더 나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위의 인테리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전체적으로는 모던한 색상을 사용하여 인테리어를 해주었지만, 중간중간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꼭 노란색이 아니더라도,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신다면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보통 거실과 주방이 일자로 이어진 경우가 많은데, 커튼을 이용하여 구분을 해준 것도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구분을 하고 싶을 때는 커튼을 닫고, 구분을 없애고 싶을 때는 열어두면 공간이 하나가 된다는 점.

 

 

 

 자연과 함께하는 플렌 테리어 : 식물(plant) + 인테리어(interior) 

요즘은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짜 식물을 이용해주셔도 되고, 식물 관리가 어려우시다면 조화를 사용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는 식물 그림이 들어간 액자나 커튼, 러그 등을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해주셔도 좋은 플렌 테리어가 됩니다. 

어차피 식물을 키우실 거라면, 미세먼지 정화식물을 키워 건강까지 챙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인테리어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방법인 듯!

 

 

 

 분위기를 더해주는 조명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저는 하나의 밝은 조명을 사용하는 것보다, 여러 개의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더라고요. 몇 개의 조명을 켜 두느냐에 따라, 그리고 어떤 색의 조명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으니까요. 거실인 만큼 평소에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조용한 무드를 느끼고 싶을 때는 한 두 개의 조명만 켜 둠으로써 전혀 다른 공간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