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일상 TIP

by loyal 쩡 2020. 4. 8. 10: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꿈 해몽이 100% 맞다고 볼 수는 없지만, 꾸고 나면 괜히 찝찝한 꿈들이 있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꿈 또한 바로 그런 꿈인데요. 

 

오늘은 머리카락 빠지는꿈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만약 머리카락 빠지는꿈을 꾸셨다면 아래의 해몽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꿈에 속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빠진 머리카락의 양에 따라서도 해석이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을수록 좋지 않은 일의 크기 또한 큰 것이라고 하네요.

 

자신 또는 가족, 주변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일 수도 있고, 다치거나 아프게 될 수도 있으니 한동안은 조심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빠졌던 머리 카락이 다시 풍성하게 자라나는 것 까지 꾸셨다면 그다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머리카락이 하얀색으로 변하거나, 풍성하게 자라나는 꿈은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는 꿈이기 때문이에요.

 

장애물이 사라지고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되며, 생활의 안정을 얻게 될 징조랍니다.

 

 

 

 

 

번외로 머리카락 빠지는꿈 외에도,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에 대해 풀이해볼게요. 같은 머리카락 꿈이지만, 머리카락을 어떤 방식으로 소비하느냐에 따라서도 꿈의 뜻은 많은 차이가 납니다.

 

머리를 염색하거나, 머리에 기름을 바르는 꿈도 좋은 꿈은 아니에요. 질병이나 재산의 손실이 일어날 수 있고, 타인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주변 사람을 너무 쉽게 믿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건강에 대해서도 유의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엉망이 된 머리카락을 빗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데요. 대인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분이라면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마음을 편히 먹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도 좋은 꿈에 속합니다. 머리를 감는 꿈은 자신이 기다렸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고민했던 일들이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해요. 

 

보통 비듬은 좋지 않은 이미지이기 때문에, 머리를 빗었더니 비듬이 떨어지는 꿈도 좋은 꿈이겠죠? 아픈 곳이 사라지고 건강해지며,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뜻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억지로 잘라내는 꿈은 자신이 싫은 일을 억지로 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원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피해를 입게 됨을 암시해요.

 

 

 

 

 

머리카락을 먹는 꿈은 특히 건강관리에 조심해주셔야 하는 꿈인데요. 몸 상태가 나빠질 수 있으니, 몸이 좋지 않은 경우 빠른 병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빠진 머리카락을 버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스트레스를 주었던 원인에 대해 해결하고, 가정이 평화롭게 됨을 의미해요.

 

지금까지 머리카락 빠지는꿈을 포함한 머리카락과 관련된 여러 가지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지난밤 여러분이 꾸셨던 꿈이 나쁜 꿈이더라도, 그 꿈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현재를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일상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 간지러움 원인 해결법  (0) 2020.04.09
키보드가 안쳐져요 해결 방법  (0) 2020.04.08
매실 효능 신기하네요  (0) 2020.04.07
거식증 초기증상 알아봅시다  (0) 2020.04.06
입술이 검은색 검은 이유 이것  (0) 2020.04.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